본문 바로가기

Favor/Photo - 사진

전전 체육대회!!!


'하늘 높은 가을'하면 언제나 다가오는..

운동회!!

이번 전전 체육대회에
느뤼가 ㅎ.ㄴ울림 축구팀에 베스트 11에 선발되었다.!!!
(사람이 모잘라서;;;)

아무튼 신나는 체육대회 이후..

온몸에 생긴 통증이 아직 사라지지를 않아 고생중...ㅠ.ㅠ

-------------------------


[학교가면서 깨비를 찰칵!! 느뤼응원온 깨비 호호]


[출전을 준비하는 ㅎ.ㄴ울림전사들 ㅋㅋ]


[거만한 주장 똥무래]


[무적불패 ㅎ.ㄴ울림 축구단!]


[대향이의 베컴프리킥!! 당연 GOOOOAL in~~]


[유니폼까지 갈아입고 전의를 불태웠지만 결국 뛰지못한 구지!!]


[장충족발에서 뒤풀이~ 모두 수고~]


[마지막 마물샷..돌모의 '돌모입니다.' ㅋㅋ]

------------------------------------

사진이 많이 있지만 너무 귀차는 관계로 몇개만 ㅋㅋ

이날 전적은

16강전 ㅎ.ㄴ울림 7-1 어울림
8강전 ㅎ.ㄴ울림 2-3 레지

경기 내용은 모두 우리가 잘했지만

골운이 마지막에 따라주질 않아서 아쉽게..

하지만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준 우리 축구단 췌고~

느뤼도 자살골 어시스트 하나!! ㅋㅋ

근데 둘째판에 무리한 출장강행으로 Pole을 만들어 버렸다

제길슨..ㅠ.ㅠ

아무튼 지금은 장딴지가 너무 떙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