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Travel - 여행

[제주도] 녹차의 매력에 빠져보자. " O'Sulloc " . 오설록

제주도 서부 중간에 위치한 오설록..

사실 내가 녹차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누나들이 그곳의 녹차소프트아이스크림에 대한 칭찬이 대단하여

아이스크림을 먹고자 제주시를 떠나 30여분간 달려갔다.

미술관 같은 느낌의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건물이 보이고

그뒤로 넓게 펼쳐진 녹차 밭을 볼 수 있었다.

사실 보성같은 녹차밭과 별반 다를 것이 없었지만...

제주의 녹차밭은 다른 점이 있었다..

바로 오설록의 녹차밭은 화산석들 위에 밭을 개간하여 만들어진 것이다.

참으로 놀라웠다..정말 황무지 보다 심한 화산석위에 밭을 개간하다니...

녹차 밭도 대단했지만.. 녹차를 이용한 여러가지 상품들과

녹차의 매력을 잘느껴주게 만드는 오설록 녹차 전시관은..

정말 잘 만들어져 있었다. 건물 내외부가 정말 잘만들어져 있어

시선을 끌었고 카페테리아에서 파는 녹차소프트아이스크림은

누나들이 괜히 그런것이 아니라 정말 맛있었다. 기존 녹차 아이스크림과는 다른 좀더 소프트하고 좀더 밀키한 풍미가 매우 맘에 들었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와보기에 정말좋다. 드넓은 푸른 녹차밭과

멋진 건물과 카페테리아...맛있는 아이스크림,초콜릿,쿠키, 케잌...

제주가 관광지로서 아이템들을 잘 키우고있어 뿌듯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