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Show - 볼거리

[드라마] H2 - 너와 있던 날들~



만화책으로 열씸히 보았던 그 "H2"가 드라마로 나왔다!!!!

스토리는 만화책과 현재까지 동일하지만 역시 드라마로 만들어져서

보니 또다른 감동이 므흣~

만화책에 작가가 까메오로 나오듯이 드라마에서도 "H2" 작가인
실제 '아다치 미츠루'씨가 까메오로 등장한다.

'내일이 마감이에요~', '싫어 난 안그릴꺼야~', ㅋㅋ 넘웃겨~

아무튼 히로,히데오,히카리,코가 이 펼치는 야구와 4인의 러브스토리...
캐릭터들을 이야기해보자면..

우선 주인공 히로!! 역에는 '워터보이즈','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야마다 타카유키'가 맡아서 열연을 하고 있다. 참고로 느뤼가 매우 좋아하는 배우!! 그의 눈빛에 난 반했다오~ㅋ

여주인공 코가!! 역에는 '워터보이즈 2'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시하라 사토미' 가 맡았다. 사실 초장에는 좀 적응이 안됐지만 신선한 마스크와 덜렁데는 역이 잘어울리는 것 같앗다. 귀엽더군 ㅋㅋ

머 나머지는 그냥..머 그렇다..히데오와 히카리 캐릭도 중견(?)조연배우들이 차지하고 있다.

근데 나의 이 드라마 주관심사는 히로가 과연 만화책처럼 마지막에
코가를 배신(?)하고 히카리와 연결이 될지이다. 배역이 이루어진걸로
보면 히로와 코가가 이루어질 것 같지만...아다치 미츠루의 그 복선을
드라마에서도 계속 보여준다 히로와 히카리의 끊을 수 없는 서로의 미묘한 감정에 대해..개인적으로 히로-코가 가 되길 원하지만...

원작의 내용데로 히로-히카리이냐 아니면 드라마에선 H2팬들의 또다른 로망의 엔딩을위해 히로-코가이냐...크흐..

근데 일본 드라마는 엔딩이 해피엔딩이 아닌경우가 종종있어서..

종잡을 수 가 없네..

아무튼 감칠맛나는 조연들의 연기와 일본드라마 특유의 코미디성이
잘 조화되어 재미있게 보고있다. 강츄다 강츄~

TBS에서 현재 5화까지 진행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