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Photo - 사진

[느뤼&깨비 결혼] 신혼여행 셋째날~ <인천,발리,누사두아,까유마니스>

2007년 4월 21일 느티와 깨비가 드디어 결혼을 했습니다.

후기는 이제서야 쓰지만 아직도 그날의 설렘과 감동은 아직도...^^*

오늘 한적한 일요일 신혼집에서 부인님이 출근한 사이에 느뤼가 씁니다~~

스크롤이 길어요 ^^*

----------------------------------------------------
오늘은 기대하고 기대하던
레프팅을 하는날...
느티는 레프팅이 처음이라 매우 기대기대~
깨비는 몇번해봤다고 우쭐데고 쳇쳇!
리조트에서 한시강가량 차를 타고 산으로 올라 레프팅 장소에 도착

와보니 여기에 한국사람 천지~
발리에 정말 한국사람 많구나 라고 직감했다~
레프팅 사장님도 전라도분 ...
설명이 너무 웃긴다..
자빠져! 누워! ㅋㅋ


<레프팅 장소에 도착해서!>

<구명조끼를 입고서 >

2시간가량의 긴긴 레프팅 ..
정글을 탐험하는 듯한 멋진 풍경
사진으로 담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쉽다.
신나는 급류와 3m 점프!!
아찔한 장애물들..정말 스릴만점!
다음에 또 오고 싶다~

레프팅을 마치고 올라와 인도네ㅇ시아 음식부페를 먹었다.
사장님이 직접담궜다며 주신 김치도 먹고 ㅋㅋ

느티는 빈탕 맥주도 한모금 ㅋㅋ
신기한것은 달러로 사면 비싸고 루피아로 사면 싸다는 것!!
알아들 두시길!
아무튼 신나게 먹고마시고 또다시 기념 촬영~
멋진 풍광을 배경으로 깨비깨비~






<레프팅장에서 기념촬영~ 너무 멋진 광경 ..더 잘 찍고싶었는데 아쉽>

레프팅을 끝내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인도네시아 역사박물관에 들려서 한 컷!!









<어디를 가도 이국적 모습에 셧터가 절로 눌린다...모델 꺠비~>

오늘 저녁은 인도네시아에서 유명한 짐바란 씨푸드!!
짐바란 지역의 해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멋진 저녁!!


<입구에서 장식된 꽃물..>



<짐바란 식당에서..분위기 너무 좋다.>

<왕창나온 음식!! 배터지게따!! 맛도 일품!!>



<다 먹고 해변에서~ 깨비야~>

짐바란에서 우리 가이드 데디가 허니무너를 위한 특식으로
야자수를 가지고 왔다. 야자를 통째로 자른건데
안에 하얀 점막이 자연산 비X그X라며 꼭 먹으라고 ^^*

돌아오는 길에 느티가 가이드를 졸라
동네 마트에도 가보았다.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먹는 과자와 음식이 궁금해서 ㅋㅋ
일정을 마치고 나와 깨비는 바로 뻗어서 잠들었다..
힘든 일정이었어~~~
근데 느티는 새벽에 일어나 챔스를 관람했다는 ㅋㅋ
까유마니스에서의 마지막 밤은 그렇게 지나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