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 日記 - 일기/느뤼's - nurinamu

nurinamu.com이 WordPress와 함깨 다시 태어나다.

느뤼의 개발 인생중 요새 슬럼프 시기인지 뭐든 손에 안잡히고 흥미가 없었다.

마치 식스센스 결과를 스포일링 당해 기운 빠진 것처럼...

뭔가 필요했다. 나한테 다시 활력소를 불어넣어줄 아이템이!!

그래서 생각했다. 나도 이번에 제대로된 나의 개발 History를 남겨보자.

욜님의 흔적, 깨비와 나의 흔적도 중요하지만 나의 흔적을 남겨보자!

결론적으로 내 개인 Blog 이외에 개발용 Blog를 하나 만들기로 했다. 

내 Domain 설정했던 nanuminet으로 다시 호스팅을 시작했다.

내 첫 흔적은 요새 최대의 화두 Android.

이름 하여 "Nurinamu.com For Android"


블로그 제목 그대로 나의 Android 발자취를 남기기 위한 블로그.
앞으로 Android관련된 것들은 모두 내 nurinamu.com/wordpress 에서 다뤄질 것이당~ 유후~
링크도 지금 블로그 꼭대기 헤더의 android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된다 ㅋ

그리고 이번 블로그는 WordPress를 이용해서 만들어졌다.

따라쟁이 느뤼는 구루사마가 쓰는 것을 보고 한번 해보고 싶어져서 ㅋㅋ

뭐 어째뜬 Android, WordPress 모두 나의 코딩 라이프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손가락이 두근두근 거릴 정도로 WordPress는 또 다른 도전의식을 심어주고

Android는 내 앞날을 그려줄 것으로 기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