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 日記 - 일기/느뤼's - nurinamu

나의 노래방 18번들~

코에이사마 홈피에 놀러갔다가 노래방 리스트 적은걸보고

나도 나의 18번을 한번 적어볼까하고 ㅋㅋ

난 보통 상황에따라 18번들이 바뀌는데 ~

자 그럼 느뤼의 18번 노래에 빠져볼까요~

(근데 왜 자주 부르는 노랠 18번이라고 하지? 마치 씨x 욕하는거 같은데;;;)

* 깨비와 함께 있을때 자주 부르는 노래~~ (순서는 걍 생각나는 데로;;)
1. 솔리드 - 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2. 보이스 - 너만의 천사가 되어
3. 솔리드 - 천생연분
4. 드렁큰타이거 - 난널원해
5. 김종서 - 아름다운 구속
6. 솔리드 - 이밤의 끝을 잡고


* 친구들과 함께 술먹고 놀때!!
1. 드렁큰타이거 - 굳라이프
2. 드렁큰타이거 - 편의점
3. 디제이덕 - Run to you
4. 크라잉넛 - 말달리자
5. 이효리 - 10 Minutes
6. 드렁큰타이거 -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7. 솔리드 - 나만의 친구


* 다들 술먹고 뻗어서 혼자 놀아도 될때
1. 윤희중 - 슬픈운명
2. 서태지 - 울트라맨이야
3. 윤희중 - My life
4. 드렁큰타이거 - 남자기 때문에
5. 서태지 - 지킬박사와 하이드
6. NEXT - 해에게서 소년에게


역시 깨비와 함깨할땐 사랑노래 일색!! ㅋㅋ

친구들과 놀때는 신나는 노래~ 분위기 업을위해~ 불살라~

나 혼자 있을땐 그냥 내가 좋아하는데 애들이 반응 안조은 노래;;;

암턴 난 사실 노래방을 그다지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ㅋㅋ

이렇게 적고보니 살짝 부르고 싶긴해~

깨비야~ 노래방 갈까?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