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Photo - 사진

사람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즐거워~



광영이형의 만기전역 축하겸 오랜만에 만난 엠겜 사람들~

오랜만에 봤는데도 어제보고 만난듯 친근하고 반가웠던 사람들..

그래서 그런지 엠겜에 들어가서 2번째로 술많이 마셔본듯 ㅋㅋ

술많이 마시는 사람들이 아닌데 그날은 좀 마니 마셨지 ㅋㅋ

광영이형이 찬이 붙잡고 달리고 찬이는 종수 붙잡고 돌고도는 술래잡기..

광영이형 전역 축하해요~~~

그리고 은선누나 결혼 축하해요~~~ 결혼식 꼭갈게용~
(하지만 누나의 프로포즈 받은거는 좀 조용히 알려주샴 ㅋㅋ 뒷감당이 힘드려여~)

오늘 보라매에서 볼찬다고 연락은 받았는데 못가서 지송여~

제가 다리가 불편해서 이거 나으면 당장 합류!!

암턴 이날 오랜만에 본 고띰장님, 최실땅님, 죵수, 동글이 종대형, 영후니형, 동화니, 차니 모두모두 방가웠어여~

--------------------------------

대학로에 공연을 보러 가서 도움을 받은 나이스가이 상주니~

언제나 웃음이 신선한 살짝 느끼 버터 청년!!

애인 대모집중!!

그날 상주니한테 받은 도움 담에 꼭 갚아줄껭~

상주니네 한옥집 난 방음이 안된다고 해도 넘 부러워~~^^*

이상 느뤼의 사람들과의 만남편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