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WonJae Lee

분류 전체보기 (544)
diAry - 日記 - 일기 (283)
Lecture & Tip (92)
Favor (164)
nutra forskolin
超울트라판..
potty training chart
超울트라판..
251,839 Visitors up to today!
Today 9 hit, Yesterday 36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Daum view
'홍익대'에 해당되는 글 11건
prev"" #1 #2 #3 next
2007.01.02 18:25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수업 사진이 메일을 통해 왔네...

나의 마지막 대학생활 사진인가..

다행히 졸업할 수 있는 요건을 다 갖추게되어...무사히 ㅋ

그래도 뭔가 아쉬움이 남는 대학생활.....앞으로 분발하자! 화이팅!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06.11.01 11:25

그간 소문은 익히 들어왔지만 느뤼의 취향에 맞추어 갈만한 사람이 없어 못가다가

어제 드디어 '하카다 분코' 에 다녀왔습니다.

12시에 딱맞추어 점심시간에 갔는데 소문처럼 이미 줄이 서있었습니다.

줄을 기다려 들어가니 뭐 일반적인 일본 라멘집 분위기..

라멘을 만드시는 분이 일본말로 'x반 테이브루 인라~멘' 하면서 라멘을 주시는데

재미있더군요. 가게안이 뭐랄까 활기찬 분위기랄까..

메뉴는 청라멘,인라멘,차슈덥밥...딱 3가지

청라멘,인라멘 둘다 돈고츠라멘(돼지뼈 육수 베이스의 라면) 인데 국물의 진함의 강도차이.

느뤼는 언제나 강한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라멘을 선택!!

후루룩 짭짭 잘먹었습니다.~

맛은 일본에서 먹었던 여느 라면에 뒤쳐지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깨비는 소화하지 못할 맛!!

아무튼 그동안 가고 싶었지만 못갔던 곳을 다녀와서 후련했습니다.~

아쉽게 사진기가 없어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다음에 찍어보도록 하지용~





der★ | 2006.11.01 12:0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저도 거기 엄청 좋아해요.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라멘이랑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한국에서 이런 맛을 또 어디서 볼까 싶어서요. 게다가 가격도 착하구요 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06.05.09 19:12

말로만 듣던 그...'당나라' 군대...예비군 훈련을 다녀왔다..

하지만 역시 군부대 안의 시간 차원과 바깥세상의 시간차원은 다른듯했다.

느뤼는 병특출신이라서 이병이기 때문에..

가기전.. 병장전역 예비군 선후배들에게 온갖 이상한 말들을 많이 들어서인지..

살짝 긴장 상태였다...

하지만...들어가서 10분이 지나니..긴장감..완전 '제로'/;;;;

어디선가 들려오는 야유와 삐딱한 자세의 예비역들...

열씸히 선배님을 외치며 통솔하는 조교애들이 불쌍해서..

나라도 열씸히 해야지 했지만...

더운 날씨 때문에..나도 살짝..;;;

아무튼...날라리 꽁 훈련이라 생각하고 총 몇발 쏘고..

편히 가나 했더니...

막판에 각개전투는 쫌 힘들었다;;

아무튼...느뤼의 예비군 훈련 첫경험은 신기하면서

우리나라 예비군 현실의 황당함을 느꼈다;;;

첨부 훈련 사진~ 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06.04.13 21:02


내가 하루 학교에서 보낸시간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아침에 일어나 하늘이 멋있어서 들고 나갔지..

난 파란하늘보다...구름이 너무 좋아~

좋은 장면과 순간을 잘 담고 싶은데...

사진의 길은 멀고도 험하구나...

횡설수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2005.09.26 20:53

'하늘 높은 가을'하면 언제나 다가오는..

운동회!!

이번 전전 체육대회에
느뤼가 ㅎ.ㄴ울림 축구팀에 베스트 11에 선발되었다.!!!
(사람이 모잘라서;;;)

아무튼 신나는 체육대회 이후..

온몸에 생긴 통증이 아직 사라지지를 않아 고생중...ㅠ.ㅠ

-------------------------


[학교가면서 깨비를 찰칵!! 느뤼응원온 깨비 호호]


[출전을 준비하는 ㅎ.ㄴ울림전사들 ㅋㅋ]


[거만한 주장 똥무래]


[무적불패 ㅎ.ㄴ울림 축구단!]


[대향이의 베컴프리킥!! 당연 GOOOOAL in~~]


[유니폼까지 갈아입고 전의를 불태웠지만 결국 뛰지못한 구지!!]


[장충족발에서 뒤풀이~ 모두 수고~]


[마지막 마물샷..돌모의 '돌모입니다.' ㅋㅋ]

------------------------------------

사진이 많이 있지만 너무 귀차는 관계로 몇개만 ㅋㅋ

이날 전적은

16강전 ㅎ.ㄴ울림 7-1 어울림
8강전 ㅎ.ㄴ울림 2-3 레지

경기 내용은 모두 우리가 잘했지만

골운이 마지막에 따라주질 않아서 아쉽게..

하지만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준 우리 축구단 췌고~

느뤼도 자살골 어시스트 하나!! ㅋㅋ

근데 둘째판에 무리한 출장강행으로 Pole을 만들어 버렸다

제길슨..ㅠ.ㅠ

아무튼 지금은 장딴지가 너무 떙겨~~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prev"" # next

www.flickr.com
www.flic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