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Photo - 사진

강남역에서 동기모임~ 깨비는 찬조 출연 ㅋㅋ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

말대가리는 고생을 심하게 하는지 좀 폭삭 늙었구랴..

그와 반대로 마막이는 좀 어려지는 듯 ㅋㅋㅋ

낭유는 인턴연수다녀와서 뒤풀이에 한잔 걸치고 오시고 ㅋㅋ

망개도 곧 연수들어가게꾸만...

다들 바쁘게사네..

그래서 그런지 만나서 회사이야기 가득..인생이야기 가득..

언제부터인지 정말 화제가 나이든 티가 팍팍난다.

아무튼 다들 열씸히들 살아가쟈공~

모두 부자되서 제대로 좋은데서 동기모임 자주하자 ㅋㅋ

암턴 모두 방가워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