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Travel - 여행

USB 선풍기 비교 !! 여러분들은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날씨도 무더운 이번 여름..회사에서는 절전이다뭐다 에어컨도 약하고...

이렇다할 대책이 없을 때 값싼  USB선풍기 하나 장만을 시도하였다.....

하지만 이렇다할 상품평도 없고 해서 어느걸 사야할지 고민만 되고..

결국 부서에서 사람들이 쓰고 있는 선풍기들을 하나씩 벤치 마킹..자료를 공유하려한다. ㅋㅋ


1.  Ziplus 미니 선풍기
 - 일단 시원하다 부서내 USB 선풍기중 으뜸.
 - 하지만 이미 단종된 품목..ㅠ.ㅠ GG



2. H328 미니 선풍기
 - Ziplus 보다 팬크기가 작다 그래서 Zip보다는 약하다 하지만 바람세기 미니 선풍기로치면
   꽤 괜찮은 바람세기 되주겠다.
 - 소음 중간 정도이고 참을만하다. 옆사람한테 피해안준다.
 - 이것의 최고 강점은 싸다!!!! 3000원이 안된다 ㅋㅋ 2개 쓰는 사람도 있다 ㅋㅋ



3. 사각 미니 선풍기
 - 팬크기도 크다. 미니 선풍기 치고 바람세기도 좋다 Zip보다 조금 세거나 비슷한정도.
   바람세기 점수는 후하게 주고 싶다.
 - 하지만 소음 대박이다. 바람세기를 줄이면 소리가 더 크다;;;; 옆사람과 가까이 있거나 상사가 근처에 있다면 비추;;; 만약 자신이 막가파라면 뭐 상관없다.
 - 가격이 다른 것들에 비해 비싸다. 6천냥 이상...


현재 내가 본 사무실 미니선풍기는 위에 3개 새로운 제품이 계속 발견될때 마다. 업뎃하겠음.

아휴 근데 이렇게 비교만 하다가 정작 내가 못사는게 아닌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