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 日記 - 일기/애플's - apple

우리 욜님 축! 두돌!

우리 욜님이 드디어 만 2 살! 이 되었습니다.

첫돌을 한지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어린이집에서 배웠는지 자기 생일 "후~" 해야한다고 어찌나 연습을 하던지 ㅋㅋㅋ
드디어 원하던 생일떡케잌(?)에 초를 꽂고 잘 해냈네요!

이제 초도 불고 생일 축하노래에 맞춰 웅얼웅얼 따라도하고
2년 밖에 안되었지만 참 많이 큰거같네요!

<I Love Yo(U) 자가 불이 안붙었다고 지적질 중이신 욜님. 욜아 너가 심있는 부분을 뿌러뜨려서 그런거야;;>

우리 욜님의 두돌 생일 축하 세레모니를 감상해 볼까요~!
<큰화면은 오른쪽 아래 전체화면 버튼을 클릭~!>


장소를 첫돌때와 같은 만상 한정식 집에서 치뤘습니다.
혹시나 사장님이 첫돌을 기억해 뭔가 해주실라나 했는데;; 역시 뭔가는 없었습니다;;
어째뜬 오랜만에 양가의 가족들이 모두 모인 자리 였습니다.

요 블로그 포스트에 빌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의열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모두모두 빌어보아요~^^*
<1500원 짜리 모자인데 잘어울린다고 아주 흡족해하는 깨비. 가격대 성능비가 너무 맘에든다는 ㅋ>

<가족 전체 사진. 처남과 나는 반쪽이 되었네 ^^* 하지만 의욜이 표정이 좋은 사진이 이거라 요놈으로 포스트!>

웬지 3살 생일에는 자기가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출것 같네요.

벌써 3살 생일이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