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 日記 - 일기/느뤼's - nurinamu

내가 바로 Facebook CEO다!

얼마전 트윗에서 본 Steve Jobs Figure를 만들어 화제가 되었던

M.I.C Store (Made In China ㅋㅋ) 에서 Facebook의 CEO, Mark Zuckerberg Figure를 또 만들었습니다.

충동구매질에 불타올라있던 느뤼는 두 사람을 모두 책상으로 영접하려 하였으나 SJ는 불행히도 초상권 침해를 이유로 판매중지되어 팔지 않더군요.

다행히 아직 MZ는 판매중지 전이라 또 언제 판매중지 될지 모르니 후다닥 구매하였습니다.

예상대로 결제한 당일 저녁에 바로 판매중지되었더군요 ㅋㅋ

어찌되어떤 중국산 피규어가 얼마나 좋을까 의구심도 있었지만 뭔가 허전한 책상을 채워줄 친구 생각에 두근거리며 기다렸습니다.

그것이 드디어 오늘 팍 도착하였습니다.!

근데 웃기게도 기대하지도 않았던 Google에서 선물이 왔네용. ㅋㅋ 어찌된게 Facebook과 Google, 두 앙숙이 한자리에 ㅋㅋㅋ

자 이제 사진과 함께 내용물을 확인해 볼까요~!!

<멀리 홍콩에서 날라온 주커버그와 구글코리아에서 온 기념품>

<개봉! 꼼꼼히도 싸여져있네 MIC이지만 MIC라고 믿을 수 없는 포장정신!>

<구글에서 온 기념품도 한장 찰칵! 수첩이 좋네~>

<난 페북 CEO가 인정한 남자 ㅋㅋ 근데 주커버그가 나보다 어리자나! 웬지 기분이 좀 그렇네 ㅋㅋ>


개봉을 하고 실물을 보니 와우!

피규어 퀄리티가 ㄷㄷㄷ

자 퀄리티 감상을 해보실까용~
 

<전신 샷 아무래도 Poke 들고는 쫌 그렇지 ㅋㅋ>

<그래 고맙다. 알고 있다 ㅋㅋㅋ 아 재밌어. 사실 "I love Google!"을 먼저 썼지만 글씨가 개판이라 버림 ㅋㅋ>

<얼굴 주름 주근깨, 눈동자, 머리카락까지 정말 디테일에 ㄷㄷㄷ>

<심지어 삼돌이 쓰레빠의 퀄리티도 ㄷㄷㄷ>

<구석구석 세심함이 엿보이는 퀄리티! 뒷태 역시!>


<저 의미심장한 썩소 표정 역시 맘에들어 ㅋ>

<페북 T에 박힌 로고도 세심하게 와우~!>


<내가 Like 한방 날려준다!>

이렇게 주커버그와 전 이제 동거동락! ㅋㅋ

아훙 이정도 퀄리티인것을 보니 잡스도 한자리에 어서 모시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