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 日記 - 일기/느뤼's - nurinamu

삼성전자연수 종료 이제 총괄로...

드디어 전자연수 마저 수료하고..

디지털미디어총괄로 배치를 받았다.

아직 사업부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룹연수, 전자연수를 지내며 얻은 나의 비전과 자신감이...

모든 것들의 두려움을 없애준다.

아직 모르는 것 투성에 배울 것 투성이지만.

삼성에서 진행된 교육들은 내가 무엇을 모르고 앞으로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알려주는 등대와도 같았다.. 뭐 좀 많이(?) 졸아서 듣지 못한 강의도 있지만...

하나하나 만들어가야 할 것들이 눈앞에 보이니 미래에대한 안개가 조금 걷힌 느낌이다.

병특하며 얻은 사회생활 경험이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자만하지 않고 언제나 초심의 자세로....

초심하니 생각나는 진행 선배의 말이 있다...

'초심은 나중에 잃어 뉘우치고 노력해서 다시 찾을 수 있지만 건강은 한번 잃으면 다시 찾을 수 없다.'

라는 말..명심하고 건강을 조심해야겠다...

여튼간...이제 시작이다.

가자가자 앞으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