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Device - 전자기기

질렀다! Nespresso Citiz ㅋㅋ


요새 느티가 회사에서 일 많고 힘들어한다고..

부인님이 질러주신 Nespresso!! 이번에 새로나온 Citiz와 Aeroccino.

일전에 구루사마로부터 받은 10만원 할인 바우처로 샀당~ ㅋㅋ

근데 지금 행사기간으로 아이스룽고잔 4개를 추가로!! 와우~

웰컴팩250개는 내가 별로 좋아하는 것들이 없어서 안사고

Ritretto, Alpegio, Vivalto 요놈들을 업어왔다.

일단 기본 웰컴팩 16종으로 부인에게 선택권을 주었지만..부인은 별로 아무거나라고 하네 ㅋㅋ

난 언제나 강렬한 에스프레소~ ㅋㅋ

아무튼 이제 주말 아침이나 집에와 한잔씩 마시면서 나의 심신을 달래줘야지~

유후~

부인 땡큐~